2018 한글학교 교사 및 관리자(교장․협의회장) 초청연수 참가자 모집공고
글쓴이 : 칸컴즈 날짜 : 18-04-13 17:24 조회 : 517
: [붙임]붙임_양식_재직증명서(교사용).doc (33.5K), Down : 9, 2018-04-13 17:24:43
: [붙임]붙임_양식_재직증명서(교장용).doc (33.5K), Down : 0, 2018-04-13 17:24:43
: [붙임]붙임3. 온라인시스템 이용 방법(개인용).pdf (180.3K), Down : 0, 2018-04-13 17:24:43
Link : http://www.okf.or.kr/homepage/business/business_notice.do?mode=view&ar… (96)
재외동포재단에서 한글학교의 운영 내실화 및 교사 전문성 확보를 위해 “2018 재외 한글학교 교사 및 교장 초청 연수” 참가자를 모집하니, 참가를 희망하는 한글학교 교사들은 4월 26일(목)까지 관련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
1.  연수 개요


가. 한글학교 교사 초청연수

  - 기간 : 2018 년 7월 2일~9일 (7박8일)
  - 장소 : 경기도교육연수원(장호원), 서울
  - 연수내용 : 최신 한국어 교수법, 한글학교 수업 관련 실습 및 교수법, 한국 역사, 문화 관련 특강 및 수업 설계, 이사장과의 간담회, 관리자 연수와 공통 프로그램

  - 참가 자격

    . 재외동포로서 현직 한글학교 교사 중 현지 관할공관의 추천을 받은 자

    . 최근 4년 이내(2014년~2017년) 재단 초청 연수 참가자 제외(단, 사례발표초청자는 예외)

    . 연수 후 상당 기간 계속하여 한글학교에서 근무 예정인 자

    . 맞춤형 온라인 연수 수료자 우선 고려

    . 한글학교 교사 근무 경력이 많은 자 우선 고려

    . 한글학교 교사 인증과정 다수 참여 학교 고려

    . 대한민국 정부 파견 근무자 및 교육공무원(휴직자 포함) 제외



나.  한글학교 교장 초청연수

  - 기간 : 2018 년 7월 5일~9일 (4박5일)
  - 장소 :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(서울)
  - 연수내용 : 한글학교 지원 방향 이해, 교사 및 스트레스 관리, 학교 학급 경영 기법, 학교 기록 관리, 이사장과의 간담회, 한국역사 문화 체험 등

  - 참가자격

    . 현직 한글학교 교장(협의회장) 중 현지 관할 공관의 추천을 받은 자

    . 초임교자(6개월~5년) 우선 고려

    . 재단 사업 참여도 및 우수 운영 학교장 우선 고려 ( 한글학교 교사 인증과정 다수 참여학교, 맞춤형 지원 우수학교)

    . 최근 4년 이내(2014년~2017년) 재단 초청연수 참가자 제외(단, 사례발표 초청자는 예외)

    . 교사 겸직 교장은 교장 연수로만 신청 요망

    . 대한민국정부 파견 근무자 및 교육공무원(휴직자 포함) 제외

 

다.  지원 내용

  - 체재비(숙식 및 연수비) : 전액 지원

  - 국제선 항공료(이코노미) : 왕복 항공료의 50% 지원

 

2. 신청 및 접수

가. 신청 방법

  - 온라인 신청서 접수 후 거주지 관할공관(뉴질랜드한국교육원)에 서류 제출

    (온라인 신청 절차는 붙임 파일 참조)

나. 제출 서류
  - 참가신청서 - 온라인 작성 후 출력, 서명한 신청서에 한함
  - 사진 : 파일명 '신청자이름(학교명).jpg'으로 저장하여 첨부 (예) 홍길동(가나다한글학교)

 - 한글학교 재직 증명서 1부(재직 기간 반드시 입력,  첨부파일 양식)


다. 제출 기한: 2018 년 4월 26일(목)

 

라. 제출 방법 : 이메일(nzkoreanedu@gmail.com)

붙임.
1. 재직증명서(교사용).doc
2. 재직증명서(교장용).doc
3. 온라인시스템 이용 방법(개인용).pdf


 

select count(*)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= '54.227.31.145'

145 : Table './nzkorea/g4_login'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

error file : /bbs/board.php